Beauty

피부를 유연하게 터치하고, 화려한 스킬을 발휘하는 스킨케어 피날레

텍스처부터 스킨케어 취향, 그리고 피부 고민에 맞춰 지금 가장 필요한 스킨케어 필수 아이템들.

bottle cosmetics shaker perfume
[La Mer] 리프팅 퍼밍 세럼 30ml 57만원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탄력 고민이 늘어나는 여섯 개의 존을 팽팽하게 리프팅해주는 퍼밍 세럼. 라메르만의 플루이드 프레임워크 딜리버리 시스템으로 활성 성분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효능을 발휘한다. 

bottle lotion cosmetics
[Onoma] from top ‘그래비티디파잉 에센스’ 35ml 4만8천원, ‘라이츠블라썸 에센스’ 35ml 4만8천원, ‘블레미시왓쳐 에센스’ 35ml 4만2천원, ‘레드니스 릴리버 에센스’ 35ml 4만2천원, ‘원더투머로우 에센스’ 35ml 5만2천원, ‘하이드라 버스터 에센스’ 35ml 4만2천원.

수분, 진정, 탄력, 미백, 스폿, 토털의 여섯 가지 맞춤 케어를 선사하는 에센스 컬렉션.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부터 영양감이 풍부한 텍스처까지 스킨케어 취향과 피부 고민에 맞춰 에센스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ice bottle cosmetics
[Oera]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크림 50ml 1백25만원.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멀티 펩타이드 성분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느슨해진 피부 밀도를 높여주며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bottle cosmetics perfume
[Estée Lauder] 20ml 12만7천원대.

시도 때도 없이 홍당무처럼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는 급속 진정 세럼.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연약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윤기를 더한다.

editor Park So Eun
photographer Park Jae Yong

Tags

Recommended post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