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훔쳐보는 패션 트렌드

2018 S/S 시즌 트렌드의 힌트는 모두 '스트리트'에 있다.
clothing apparel person human

런웨이 위에 서는 모델뿐 아니라 쇼장 바깥을 활보하는 수많은 뮤즈들, 잇걸, 패션 에디터 혹은 스타일리스트에 의해 패션 트렌드는 매 시즌 6개월마다 어쩌면 더 짧은 호흡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

패션위크동안 포착된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찾아낸 2018년 봄/여름을 위한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로즈 핑크

2018년 머스트 컬러는 단연 핑크다. 전 세계 소녀들이 가장 사랑하는 핑크, 올해 마음껏 누려보라. 백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심플한 디자인의 셔츠로 사랑스런 터치를 가미해보거나 풀 핑크 룩에 과감히 도전해보자.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1 / 2
애니멀 프린트

으르렁!!
2018 S/S는 단연 애니멀 러버들을 위한 시즌이다. 많은 스타일리스트들과 디자이너들이 앞다퉈 런웨이 위로 애니멀 프린트를 선보였고 이미 많은 잇걸들이 애니멀 프린트의 드레스와 모자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응용하고 있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1 / 2
풀 데님 룩

1980~90년대 터치를 가미한 풀 데님 룩은 언제든지 먹힌다.

플레이드 스커트

높은 굽의 구두와 살짝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플레이드 스커트가 패션 위크 스트리트를 점령했다. 고전적인 스타일의 블레이저와 셔츠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스타일링으로 고도의 우아함을 만끽해보라.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1 / 2
실크 재킷

기모노, 파자마 재킷 혹은 봄버까지 어떤 디자인이든 상관없다. 길고 슬림한 실루엣의 실크재킷에 깔끔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보자.

 

후디드 스웨트셔츠

후디드 스웨트셔츠를 그저 운동복으로 과소평가하지 말 것.

많은 패셔니스타들은 이미 실크 스커트, 심플한 데님 팬츠와 매치하거나 과감한 액세서리와의 믹스매치로 쿨한 후디드 스웨트셔츠 스타일링의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1 / 2
스팽글

마치 별처럼 빛나는 스팽글 디테일, 이번 시즌에는 훨씬 심플한 자태로 돌아왔다. 빛나는 메탈 텍스처로 뒤덮인 코트를 선택해보라.

트렌치 코트

트렌치 코트는 가장 인기있는 아우터임과 동시에 봄 시즌 가장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도시를 여행할 때에도 편안하게 활용하기 좋은 다재다능한 아이템.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라

1 / 2
페인트 더스터 코트

청소복에서 유래한 페인트 더스터 코트는 2018 S/S 시즌 가장 참신한 아이템 중 하나다.
패셔니스타라면 누구나 옷장 속에 겸비해야 할 올해 필수 아이템!

컬러 블레이저

더블 브레스티드건 싱글 버튼이든 크게 상관없이 클래식한 블레이저는 언제나 옳다. 이번 시즌 블레이저 트렌드의 관건은 바로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다.

사진 : Valentina Frugiuele